Quicknowledge

여러 가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!!

심리

사이코패스 테스트 part 3 - Psychopathy test 3

Professor P 2020. 11. 27. 07:28
728x90

사이코패스 테스트 part 3 - Psychopathy test 3

 

 

모든 사이코패스 테스트는 재미로만 봐주세요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 

 

 

첫 번째: 낭떠러지에서......

 

당신은 지금 낭떠러지 앞에 서있다.

당신 앞에는.....

 

당신이 죽여야 할 원수가 당신 앞에서

낭떠러지에 매달려,

겨우 겨우 버티면서 목숨을 부지하고 있다. 

 

그럼 당신은,

그 원수를 어떻게 낭떠러지 밑으로

떨어 뜨릴것인가?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-일반인들의 대답: '발로 밟는다', '손목을 자른다' 등등

 

-사이코패스의 대답: '손가락을 하나씩, 하나씩 천천히 떼어준다'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두 번째:  택배 배달원.....

 

당신은 집에 혼자있다. 

그때....

 

누군가 찾아왔다.

 

당신은 문앞으로가서,

문을 열었다.

앞에는 택배 배달원이있었다.

 

그런데....

 

그 택배 배달원은, 

칼을 들고 있었다.

 

당신은 이때, 

어떻게 할것인가?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-일반인들의 대답: '문을 다시 닫는다', '소리를 지른다' 등등

 

-사이코패스의 대답: '칼을 뺏어서 찌른다.'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세 번째: 나는 연쇄살인범....

 

나는 연쇄살인범이다.

 

나는 오직 창문이 있는 엘리베이터에서만,

사람을.....

칼로 찌르고 도망간다.

 

나는 왜 그럴까?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-일반인들의 대답: '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려고'

 

-사이코패스의 대답: '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창밖에서 지켜보기 위해서.....'

 

 

사이코패스 테스트 part 2 - Psychopathy test 2 보러 가기 (클릭)

quicknowledge.tistory.com/3

 

사이코패스 테스트 part 2 - Psychopathy test 2

사이코패스 테스트 part 2 - Psychopathy test 2 모든 사이코패스 테스트는 재미로만 봐주세요. . . . . . . . . . 첫 번째: 산타에 선물....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다. 선물 받기를 기다리는 한 아이가 있.

quicknowledge.tistory.com